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한다감 프로필 과거 학력 나이 결혼 모든 것을 알아봐!

by Moongoo 2021. 7. 19.
728x90
반응형

한다감에 대해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 볼 유명이는 누구냐?

 

그것은 바로~~

한다감

한다감입니다!

 

바로 알아보러 렛츠

 

고다리!

 


한다감 프로필

 

한다감

이름: 한다감

 

본명: 한은정

 

출생: 1980년 7월 10일

 

고향: 충청남도 대전시 동구 가양동

 

본관: 청주 한씨

 

신체: 170cm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중퇴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확과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 학사

 

데뷔: 1999년 사랑을 위해서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한다감 과거

 

한다감

한다감은 패션모델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그러던 중 1999년 MBC에서 방영하는

 

사랑을 위하여라는 드라마에 데뷔했어요

 

한다감

또한 2002년에는 SBS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윤나희 역을 맡아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2006년 서울 1945라는 드라마에서

 

연말 연기대상 우수상을 받았으며

 

그 유명한 구미호 여우누이뎐에서 구미호 역할을

 

아주 훌륭하게 소화했습니다

 

한다감

728x90

한다감은 2018년 4월에 소속사 마마크리에이티브의 설성민 대표가

 

사기 혐의로 구속되어 계약이 해지되었는데요

 

미정산 금액이 무려 3천만원대 라고 하네요

 

현재 소송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이후는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어요

 

한다감

한다감은 2018년 12월에 활동명을 한은정에서 예명이었던

 

한다감으로 개명을 했는데요

 

이유는 이름이 너무 평범하여 특별한 이름을 갖고 싶었고

 

팬들에게 다정다감하게 다가가고 싶어 다감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예명을 바꾼 후 심신적으로 안정이 되어

 

불면증까지 사라졌다고 하네요!

 

아직은 정식 개명을 한 것은 아니지만

 

좋은 기운을 계속 받으면 정식으로 한다고 하네요

 

한다감

한다감의 신랑은 한 살 연상인 사업가라고 합니다

 

만난지 1년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네요

 

2020년 1월에 결혼을 했고

 

비연예인인 신랑을 위하여 비공개로 식을 올렸다네요

 

한다감

배우 한다감은 초호화 한옥 라이프를 공개했는데요

 

정말 멋진 집이라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어요

 


한다감 근황

한다감

한다감은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다감이 꽃길만을 걷길 

 

응원할게요!

 

한다감
한다감
한다감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클릭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