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전여빈 프로필 과거 학력 나이 드라마 근황 알아보아용~

by Moongoo 2021. 7. 20.
728x90
반응형

전여빈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오늘 알아 볼 유명인은 

 

누구냐!!

 

그것은 바로~

 

 

전여빈

전여빈입니다!!

 

그럼 상세하게

 

알아보러

 

가시죠이잉


전여빈 프로필

전여빈

 

이름: 전여빈

 

출생: 1989년 7월 26일

 

고향: 강원도 강릉시 교동

 

신체: 166

 

학력: 동덕여대 로고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데뷔: 2015년 영화 간신

 

소속사: 매니지먼트mmm

 

 


전여빈 과거

전여빈

전여비는 데뷔 전 원래 꿈이 의사라고 해요

 

돌아가신 할머니와 생전에 약속했으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공부했다네요

 

하지만 입시에 실패하여 방황하다가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고 영화를 만들면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마음을 치유해줄  수 있다고

 

여겨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답니다

 

전여빈

전여빈은 대학에 들어가 전공 수업 말고도 무용과 실요음악과 화학과 문예창작과와 같이

 

다른 전공수업까지 청강하였다고 해요

 

그러던 중 친오빠가 찍어준 프로필 사진을 sns에 올렸는데

 

이것을 보고 오디션 제의를 받아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여빈

 

전여빈은 2015년에 간신으로 데뷔했고

 

OCN드라마 구해줘에서도 출연했었습니다

 

2018년에는 영화 죄 많은 소녀의 주연을 맡으며 인지도를 쌓았어요

 

728x90

전여빈

또한 멜로가 체질에서 매력적인 역할로 나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줬답니다

 

전여빈

 

전여빈은 강릉 토박이로 사투리를 잘 구사한다고 해요

 

대입 면접에서도 사투리를 특기로 내세워 점수를 잘 받았다고 합니다

 

심지어 강릉사투리경영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어요

 

여기서 어머니가 김치 냉장고를 원해 참가했는데

 

대상 상품이 넷북이어서 어머니가 아쉬워했다고 하네요

 

전여빈

빈센조에서도 나와서 사람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어줬땁니다

 

전여빈은 젓가락질과 양치 칼질 같이 웬만한 것은

 

왼손으로하고 글씨만 오른손으로 쓰는 양손잡이에요

 

유일하게 오른손으로 젓가락질 하는 게 어렵다네요

 

전여빈

 

최근 전여빈은 신생 소속사로 바꿨다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꽃길만 가길 바랄게요

 

응원해요~~

 

포스팅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클릭 한 번 씩 부탁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