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오나라의 본명 남친 김도훈 프로필! 과거 학력 인스타

by Moongoo 2021. 11. 9.
728x90
반응형

오나라의 남자친구 김도훈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유명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그것은 바로

 

오나라의 남자친구 김도훈입니다

 

오나라 남자친구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반응형

김도훈은 누구인가?

김도훈
오나라 김도훈

배우 오나라의 남자친구는 누구일까요?

그는 김도훈으로 열애만 21년째 결혼하지 않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데요

 

이번에 오나라가 장르만 로맨스 영화 인터뷰에서 김도훈에 대해 언급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나라 김도훈

오나라와 김도훈은 싸울 때 3~4일 동안 연락을 안 할 떄도 있다고 하네요

 

김도훈은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 아카데미에서 연기를 가리친다고 합니다

 

오나라 김도훈

오나라와 김도훈은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계속 미루다 보니 시간이 이렇게 됐다고 합니다

 

정말 놀라울 따름이네요

 

오나라와 김도훈은 1947년 생으로 올해 47살입니다

오나라 김도훈

 

그리고 오나라의 본명은 오나라가 맞다고 하네요

 

오나라의 아버지께서 오나라 출생 당시에 우리나라 만세를 외쳐 이름이 되었다고 합니다

 

 

728x90

오나라 김도훈

앞으로도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랑하셔서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시언 서지승 결혼 본명 프로필 인스타 과거 약혼 아이 축하해요!

이지언과 서지승이 결혼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유명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그건 바로!!! 배우 서지승과 이시언입니다! 이시언 프로필 이름: 이시언 본명: 이보연 출생: 1982년 7월 3일 부산

amazingsaju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