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알고있지만 마이네임 한소희! 프로필 과거 학력 키 신체

by Moongoo 2021. 6. 22.
728x90
반응형

한소희에 대해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 볼 유명인은 

 

누굴까아아아요오오옹

 

그것으으은

 

바로!

 

한소희

 

배우 한소희씨 입니다!

 

그럼 바로 렛츠

 

고다리!

728x90

한소희 프로필

 

한소희

이름: 한소희

 

본명: 이소희

 

출생: 1994년 11월 18일

 

고향: 울산광역시

 

학력: 울산여자고등학교

 

키: 165cm

 

혈액형: AB

 

소속사": 나인아토엔테인먼트

 

데뷔: 다시 만난 세계

반응형

한소희

 


한소희 과거

 

한소희

한소희씨는

 

고등학교 3학년 겨울방학이 끝나고

 

무작정 사울로 올라왔다고 해요

 

당시에 아는 사람이 없었기에

 

부모님에게는 2개월만 도움을 받았고

 

나머지 필요한 돈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한소희

그러던 어느날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모델 제의를 받았고

 

그길로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후 다양한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

 

거기다 소속사까지 만나

 

드라마 출연까지 하게되죵!

 

한소희

2020년 전문가들이 뽑은 올해의 여성 뉴페이스 부문에 뽑혔어요

 

한소희씨는 과거 문신을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현재는 문신을 모두 지운 상태라네요

 

이에 대해 한소희씨는

 

"그때의 모습도 나고 지금의 모습도 나다

 

그때 사상과 지금 생각이 크게 다르지 않다

 

원래 일을 하다보면 생활에 대한 제약들이 생기지 않냐

 

그러다 보니 지금의 내가 완성됐다

"

 

라고 말했어요

 

과거 문시에 새겼던 그림은

 

할머니의 탄생화라네요

 

한소희

 

한소희씨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나오고 더 유명해진 것 같아요

 

엄청 핫했었죠?

한소희
한소희

현재 한소희씨는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송강씨랑 케미가 좋다네요!

 

한소희
한소희

 

한소희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도움되었다면 광고 한 번만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