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편

미스트롯2의 진! 양지은은 누구인가?

by Moongoo 2021. 5.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 볼 유명인은 바로~~~

 

출처: 양지은 인스타그램

트로트 가수 양지은씨 입니다!

 

우와아아앙아

 

과연 양지은씨는 어떻게 트로트 가수가 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양지은씨는 위에 나와 있다시피 1990년생 1월 9일 날 태어나셨어요!

 

바로 제주도에서 말이죠~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하여 아이 2명을 키우고 있다고 해요!

 

하지만 요즘 바빠서 남편이 전업주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하

 

출처: 미스트롯2

양지은씨는 중학교 때 판소리에 입문을 하셨어요

제주 한림고등학교를 나와 전남대 국악과를 수석입학했으며 이후 연세대 교육대학원 음악교육과에 입학하셨다네요

 

그리고 제주출신 중 유일하게 무형문화제 판소리 흥보가 1호 이수자로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29-5호 판소리 흥부가 이수자 시험을 통과해 무형문화제 이수자가 되었어요.

출처"미스트롯2

 

양지은씨는 21살이 되던 해에 아버지가 갑작스레 당뇨합병증으로 시한분 선고를 받으셔서 왼쪽 '신장'을 기증했다네요!ㄷㄷ

 

정말 쉽지 않은 선택이었을 텐데 대단하시네요

 

하지만 그 후로 슬럼프가 찾아와 음악을 포기하시게 되었고 아버지가 되게 미안해 하셨다고 하네요

 

시간이 흘러 아버지가 또다시 몸이 안좋아지셨고 양지은씨가 노래부르는 것을 보고 싶다는 말에 미스트롯2에 출연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런데 사실 이전 '오!나의 파트너'라는 방송에 출연하셨다는 거 아셨나요? 저도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그러더라구요!

다시 미스트롯으로 넘어와서 양지은씨는 미스트롯2에서 한 번 탈락하셨어요. 안타깝게 말이죠

 

하지만 놀랍게도 진달래의 학교폭력 사건이 터지면서 진달래가 하차했고 심사위원은 양지은씨를 다시 무대로 불렀어요!

 

이게 무슨일인지 참 놀라울 따름이네요

 

그리고 당당하게!

미스트롯2 진을 차지하셨답니다!

 

완전 신데렐라가 따로 없는데요

 

이에 많은 사람들이 효녀가 신데렐라가 되었다고들 말했죠

 

정말 감동적인 스토리입니다.

 

양지은씨의 아버지는 되게 뿌듯하시겠어요

출처: 뉴스앤미디어

 

곧 양지은씨의 신곡이 발표된다니까 모두 기대하며 기다립시다~

 

이상으로 양지은씨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